2024-04-25 11:10 (목)
10만 원으로 진행된다고는 믿기지 않는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다한웹’에서 만나볼 기회
상태바
10만 원으로 진행된다고는 믿기지 않는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다한웹’에서 만나볼 기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다한웹에서 진행하는 10만원 이벤트가 연일 화제이다. 홈페이지의 제작을 단돈 10만 원에 진행하고도 남다른 퀄리티와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다한웹은 10년 경력의 홈페이지 제작 능력을 활용하여 최근 창업한 업주와 중소기업, 기업 등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홈페이지의 완성도가 뛰어남은 물론 고객 모두에게 홈페이지 도메인을 평생 무료화하고 제공하여 유지비 없이 홈페이지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고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활용 가능한 홈페이지를 1+1으로 무료로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 뿐만 아니라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1:1 마케팅 서비스를 시행하여 최근 경제침체로 힘든 상황에 많은 보탬이 되고자 하고 있다. 다한웹은 홈페이지 제작능력을 바탕으로 반응형 웹 제작능력과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정보도 있어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 전문 기업 ‘다한웹’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부터 진행해 왔었는데 이 기회를 누리지 못하여 온라인에서 사업을 진행하면 가장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홈페이지 제작을 하지 못하여 시대에 뒤처지는 기업을 돕고자 10월에도 연장 진행 중이며 신규업체뿐만 아니라 기존 홈페이지를 제작했던 기존고객을 대상으로도 홈페이지 리뉴얼 보수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과 문의내용, 추가적인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다한웹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