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07:20 (수)
이노그리드 ‘오픈스택잇’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이노그리드 ‘오픈스택잇’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0.10 2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그리드(대표이사 김명진)가 이번에 최신 오픈스택 기반의 클라우드관리포털솔루션 '오픈스택잇'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오픈스택잇은 글로벌시장에서 9년째 오픈소스 인프라(laaS)를 이끌며 매년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 프라이빗 클라우드구축의 표준 오픈스택기반 최신 클라우드 관리솔루션이다.

오픈스택 구성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사용자 친화적이고 일관성 있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클라우드 구축 및 자원모니터링, 미터링, 빌링 등으로 클라우드 관리와 운영을 통합해 제공한다. 또한 오픈스택잇은 오픈스택의 기본 기능 외에도 현재 개발중에 있는 파스-타를 포함한 국내외 다양한 PaaS솔루션 연계한 서비스형 플랫폼, 하이브리드 & 멀티클라우드 자체 솔루션 연계, 서비스형 컨테이너 플랫폼, GPU서비스 등으로 확장성을 강화하고 있다.

오픈스택잇’은 서비스형 인프라(laaS)형태로 민첩성, 확장성, 혁신성 및 보안성 측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DT 혁신을 신속히 제공한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는 하이브리드 & 멀티 클라우드 시대에 다양한 고객사들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해 최신 개방형 클라우드, ‘오픈스택잇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민첩성, 유연성, 확장성을 제공해 오픈소스로 기업의 DT혁신을 앞장설 수 있는 토종 최고의 클라우드 전문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