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0 (금)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홈페이지 개편…신규 서비스 소개
상태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홈페이지 개편…신규 서비스 소개
  • 길민권
  • 승인 2014.07.01 0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출범한 ‘must B’ 서비스에 초점 맞춰 개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가 7월 1일 자사 홈페이지(www.softwidesec.com)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 기업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경쟁력 있는 신규 보안 솔루션 추가와 지능화된 보안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새로 출범한 ‘must B’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개편하게 됐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간결한 메뉴 배치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게 했다. 또 네트워크 보안, 보안 취약점 점검/관리, 보안 솔루션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규제 대응을 위한 특별한 전략 ‘must B’ 서비스 페이지가 신설되었는데, 이는 규모가 크지 않아서 보안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기업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리소스 메뉴에서는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들을 담을 예정이며 사용자들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공간들도 마련돼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기술총괄 허효승 부장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자사에 대한 정보는 물론, 보안사고 예방 정보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알찬 정보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사옥은 청담동에 위치해 있다. 보안 취약점 진단, 방화벽/네트워크 장비 통합 관리 등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보안 전문업체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2007년 설립 이후 보안 취약점 진단, 관리 분야에 차별화된 사업모델 및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업의 IT 보안성 및 관리체계 강화에 기여해 왔으며, 폭넓은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SAP 보안, 통합 계정/권한 관리 등 9개 글로벌 보안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다수의 대기업, 통신사, 공공기관, 금융기관, 대학 등 다양한 분야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