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45 (금)
건강한형제들, 힙쓰러스트 힙업머신 국내최초로 선보여... 고급 샤무드 원단 적용
상태바
건강한형제들, 힙쓰러스트 힙업머신 국내최초로 선보여... 고급 샤무드 원단 적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건강한형제들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힙업머신이 고급스러운 소재와 안전성을 앞세워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건형 힙업머신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쿼트머신을 개발한 노하우를 담아 운동 초보자나 여성들도 집에서 쉽게 ‘힙쓰러스트’ 운동을 할 수 있게 돕는 홈트레이닝기구이다. 

힙쓰러스트는 최근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는 운동이다. 대표적인 힙업운동인 스쿼트에 비해 상부대둔근(엉덩이 위쪽 근육) 활성화에 더욱 효과적이라 전해진다.  

건형 힙업머신은 기본적인 기능성에 충실하면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이다.

먼저, 홈트레이닝기구로는 드물게 ‘샤무드 알파’ 원단을 사용했다. 주로 고급 승용차나 고급 가구의 원단으로 사용되는 샤무드 알파는 머리카락 굵기의 1/500 정도되는 초극세사 원단으로 진드기 서식이 불가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으며, 땀이나 얼룩 등을 물수건으로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건강한형제들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면 가죽이 훼손되거나 벗겨지는 경험을 한번쯤 하셨을 것이다. 집 안 어딘가에 두어야 하는 홈트레이닝 기구가 볼썽 사나운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내구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건형 힙업머신은 저가 중국산 제품과 달리 제조 전과정이 국내에서 이뤄져 품질면에서도 차별화를 보인다. 국내 생산이기 때문에 AS면에서도 유리하다. 기본적으로 1년 무상 AS가 제공된다.

제품 도장 과정에는 8대 중금속 free 악조노벨 분말 페인트를 사용했다. 저가 페인트에서 나타나는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건형 힙업머신은 최근 프리한마켓 10에서 매력적인 뒤태를 만드는 홈트레이닝 핫템 중 하나로 소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