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0 (금)
입주청소 및 사무실청소 전문 ‘나너홈케어’ 고품질 자연 친환경 유산균 세제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호평
상태바
입주청소 및 사무실청소 전문 ‘나너홈케어’ 고품질 자연 친환경 유산균 세제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집증후군은 집이나 건물을 새로 지을 때 사용하는 건축자재나 벽지 등에서 나오는 유해물질로 인해 거주자들이 느끼는 건강상 문제나 불쾌감을 일컫는 단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은 벤젠, 톨루엔, 폼알데하이드 등의 발암물질부터 라돈, 석면, 분진, 이산화탄소, 부유세균까지 다양하다. 

새집증후군이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홈 클리닝 서비스가 도입되기 시작하였는데, 다양한 업체들 사이에서 입주청소 및 사무실청소 전문 ‘나너홈케어’가 유독 눈길을 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청소업체 ‘나너홈케어’는 화학물질세제로 거부반응을 불러올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고품질 자연 친환경 유산균 세제만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집안을 USA공기산소측정기를 통해 측정한 이후 미세먼지를 비롯해 새집증후군, 묵은 냄새와 찌든 냄새,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까지 모두 제거하고 있다.

유산균 효소 공법과 미스트 방식을 직접 개발 및 제조하여 살균작업을 실시해 세균을 비롯한 도배에서 나오는 화학물질, 건축물에서 나오는 분진 등 집안에서 나오는 인체에 해로운 요소들을 자동화기계로 모두 제거하고 있다.

또한 씽크대 부터 모든 부분을 탈거작업을 시행한 뒤 청소를 진행해 더욱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스팀기로 살균 및 소독을 병용하고 있다. 실내 환경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나너홈케어’ 관계자는 “입주청소 및 사무칠청소를 비롯해 빌라 및 오피스텔 청소 등 포괄적인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상쾌하고 깨끗한 주거공간 및 사무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