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0 (금)
숲체험 영어 교육기관 ‘위에듀’, 2020년 신입생 모집 시작! 주변 학부모 문의 급증
상태바
숲체험 영어 교육기관 ‘위에듀’, 2020년 신입생 모집 시작! 주변 학부모 문의 급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체험 영어 전문 교육기관인 WeEdu(위에듀)가 오는 10월 19일 입학설명회를 시작으로, 신입생모집을 한다고 밝혀 학부모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위에듀는 올해 3월 개원하였으며, “배움이 즐거움이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을 해왔다.

특별히, 위에듀에서는 매달 상황별 체험수업(위에듀 스페셜데이)을 진행하고있는데, 영화관, 비행기 탑승수속 등을 연출하여, 위에듀 원생들이 원에서 배운 영어를 직접 사용함으로서, 자연스러운 학습이 이루어 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위에듀는 도구머리공원 바로 밑에 위치해있어서, 도보로 숲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이 매우 큰 특징이다. 미세먼지가 적은 날이면 위에듀 원생들은 숲으로 나가 산책을 하며 자연과 친해지는 시간을 보낸다. 이래서 인지 개원과 동시 목표정원을 마감하였으며, 2020년 신입생 모집관련해서 문의가 매우 많다고 한다. 

위에듀의 모든 이중언어 선생님들은 영어권 국가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신 선생님들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아이들 케어(돌봄)가 잘되고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영어 및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아 교육 35년차 경력의 원장과 함께 위에듀 영유아 교육연구소에서 개발한 숲체험 커리큐럼은 1년차, 2년차 그리고 3년차로 나눠져있으며, 기존 영어 어학원들과는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다고 한다.

2019년 10월 19일(토요일) 부터 입학설명회를 위에듀 센터에서 진행하며, 참석 문의는 검색창에서 위에듀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