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5 (금)
평택 고덕 서정리역 알로하테라피, 최대 20% 할인 이벤트 제공
상태바
평택 고덕 서정리역 알로하테라피, 최대 20% 할인 이벤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일반인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서정리역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 알로하 테라피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서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알로하 테라피는 지치고 피로에 찌든 고객들을 위해 피로회복과 피로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선보이기 위하여 엄격한 교육과 관련 전문가를 초빙하여 최고의 관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신인 관리사 발굴에 힘써 매달 새로운 관리사를 볼 수 있다.

더욱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하여 여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첫번째 방문 고객을 위한 첫방문 이벤트를 비롯하여 주간 이벤트, 후기이벤트, 스포츠 결과이벤트, 날씨 이벤트 등으로 최대 20%까지 할인이 되어 고덕 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전문 테라피샵으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동시에 2명의 관리사에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2인코스를 제공하고 있어 평택역 인근의 여타 마사지 샵들 중 인기 샵으로 각광 받고 있다. 부드럽고 따스한 오일을 이용한 부드러운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지친 근육을 풀고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를 선사하고 있다. 더욱이 새로운 신입 관리사로 특별히 제공되는 모델이벤트, 신입이벤트를 받을 경우에는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송탄역 스웨디시인 ‘알로하 테라피’는 최신 인테리어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편리한 주차시설과 각 관리실마다 샤워시설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단골 고객들로부터 평이 좋다. 또한 별도로 구비되어있는 흡연실은 흡연 고객들로부터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평택 마사지 알로하 테라피의 담당 관계자는 “평택에 있는 많은 고객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마사지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스웨디시 마사지와 하와이안 마사지의 결합으로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마사지를 선사해드리고 있으니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른바 ‘건마’로 불리우는 양질의 마사지를 제공함에 따라 평택 커플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받고 있다. 

하와이안 스웨디시 전문인 알로하 테라피의 예약은 알로하테라피 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와 할인 이벤트등은 네이버 카페 ‘알로하 테라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