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20 (수)
'윈윈커머스' 홈페이지제작 행사 및 10월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윈윈커머스' 홈페이지제작 행사 및 10월 프로모션 시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제작 및 온라인 광고 대행을 주력하고 있는 ‘윈윈커머스’ 는 매 월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광고주, 즉 클라이언트에게 꼭 필요한 광고 및 개발을 제공해주고 있다. 

온라인 광고의 경쟁이 갈수록 과열되고 있으며, 후자로 들어오는 이들에게는 매우 힘든 싸움이 될 수 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조금 더 저렴하고 최적화 되어 있는 온라인광고를 제안하고, 일상적인 것이 아닌 트랜드 소비자층에 자연스레 휩싸는 온라인 광고를 제시하고 있다.

또 한 아무리 온라인광고만 적극적으로 진행한다고 한들 그 기업의 매출은 올라 갈 수 없다. 끊임없는 마케팅과 새로운 트랜드의 변화를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디자인에 잘 삽입하지 못했을 시에는 시장에 위축되고 만다.

현재 윈윈커머스는 상세페이지의 전략적 기획과, 조금 더 소비자 층이 홈페이지를 수월하게 볼 수 있는 방향으로 클라이언츠에게 제시해주고 있으며 각각의 카테고리에 맞는 온라인광고 기법으로 제안해주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윈윈커머스 관계자는 "아무리 광고비를 무수히 많은 비용이 들이더라도 결국 모든 구매, 예약, 결제 등의 액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안의 정보에 따라서 결정된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의 부분도 충분히 고려하여 제작해야 된다."고 전달했다.

2019년 10월, 올 해 상반기에만 무려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광고대행의 갯수는 300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번 10월에도 꾸준한 프로모션으로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윈윈커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