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클린벨, 2019 하반기 간담회 ‘변화하는 입주청소 시장 트렌드 제시’ 개최
상태바
클린벨, 2019 하반기 간담회 ‘변화하는 입주청소 시장 트렌드 제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입주청소 대표 정보제공플랫폼 클린벨이 지난 10월 6일 서울시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 6차 20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클린벨 하반기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 주최 (주)컨트롤에프 임원진들과 클린벨 파트너지원팀, 그리고 클린벨 파트너업체 30팀이 참석해 그동안의 성과와 입주청소 시장개혁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간담회의 주된 내용은 클린벨 고객만족도 분석을 통해 우수한 청소업체의 조건에 대한 자료분석과 변화하는 입주 이사 청소시장을 대비해 청소업체가 변화해야 할 새로운 모델제시 등 입주청소 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들에게 유의미한 시간이 되었다.
 
한편 간담회를 진행한 이정재 팀장은 '이번 네트워킹 활동으로 소규모로 운영되는 작은 청소업체들에게 비전 제시에 대해 많은 업체 대표님께서 관심을 가져서 놀랐다' , '앞으로 청소업체를 운영해보려 하는 시작단계의 대표님들을 모시고 추후 간담회를 진행하고자 한다. 클린벨과 함께 입주청소 시장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클린벨은 300여개의 청소업체가 가입되어 있으며, 실제 청소를 이용한 고객들의 실시간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역내 우수업체의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전국 청소업체 순위, 지역내 평균 견적 조회, 청소업체 무료견적 신청 등 청소가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눈에 정리되어 있기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정보제공 플랫폼이다. 클린벨은 모바일, PC, 안드로이드 앱 서비스 등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