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0 (토)
멀티 영재학습을 선도하는 방문 두뇌로의 새 교재 '수리로' & '읽기로’
상태바
멀티 영재학습을 선도하는 방문 두뇌로의 새 교재 '수리로' & '읽기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뇌로의 발명특허 ‘두뇌로 수학’은 검증된 멀티영재 학습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제, 시대의 변화에 따라 ㈜ 두뇌로는 두뇌로 연구소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멀티 영재학습 '수리로' & '읽기로'를 완성하여 상표출원을 마쳤다. 계산 위주의 수학에서 생각을 요하는 수학으로 변화된 교육정책에 부합하는 교재로 차세대 멀티영재 학습을 리드해 갈 것이다. 

업그레이드 된 멀티 영재학습 '수리로' & '읽기로'는 ㈜두뇌로의 교육목표인 ‘교육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멀티 영재학습법’답게 기존 교육의 옛 습관을 새 습관으로 빠르게 전환 하여 갈 것이다.

방문 두뇌로의 업그레이드 버전 ‘수리로’ 파워리딩의 완성 ‘읽기로’는 학습에서 반드시 필요로 하는 원리를 즉시로! 꾸준히! 끝까지! 반드시! 채우게 하는 학습이다.

더 단단한 기초교육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집필 하였으며 학원 교재와 구분되도록 새로운 저작물의 제호는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수리로는 총 7단계 1. 스타트(6세~7세), 2. 토들링플러스(7세~초1), 3. 베이직(초1~초2), 4. 비기너플러스(초2~초3), 5. 미들플러스(초3~초4), 6. 필매쓰(초등~중등특강), 7. 하이(초4~고등특강)로 체계적인 수의 개념을 알아간다.

‘읽기로’는 3개의 섹션으로 기존의 파워리딩이 개편된 1)파워리딩 플러스, 2) 온머리, 3)기초국어로 이루어진다. 3가지 분야의 통합으로 이해력을 필요로 하는 교육의 취지에 쉽게 도달 할 것이다.

두뇌로 연구소 박향예 소장이 집필한 교재는 수학의 기존 인식에 관한 틀을 깨고, 즐거운 수학, 재미있는 수학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수리로’ & ‘읽기로’의 플러스 교재로 또 한번의 교육의 New 패러다임을 열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