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5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굿모닝주차대행’, 무료 주차대행비는 물론, 장기주차 무료 세차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굿모닝주차대행’, 무료 주차대행비는 물론, 장기주차 무료 세차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대행’은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10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내용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는 물론 장기 주차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세차 서비스 및 주차요금 50% 할인을 진행한다.

인천공항 주차장 ‘굿모닝주차대행’은 여전히 인천공항 방문객 및 여행객들에게 고민인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차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장기간 체류하는 여행객들에게 주차문제는 높은 이용료 문제를 이번 반값 이벤트를 통해 줄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업체는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달 말일까지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시에 5일 이상 장기주차 고객에게 한하여 주차비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인천공항 주차 대행업체 ‘굿모닝주차대행’은 인천공항 주차 대행업체 중에서도 제1여객터미널에 가장 가까운 곳에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주차이후 인천공항을 방문하기 용이하다. 아울러 인천공항입국장까지 신속하게 접수 및 출동이 용이하기 때문에 공항 도착 15분 전에만 예약할 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주차대행예약도 가능하며, 실내 주차 예약 시 깨끗한 환경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재이용율 및 만족도가 높다. 실내주차를 이용하는 이들을 위해 4면 CCTV를 설치해 주차 중 차량 손상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다. 만약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여도 CCTV를 통해 보다 정확한 대처가 가능하다.

인천공항공식주차대행 ‘굿모닝주차대행’ 관계자는 “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에 출국해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에 도착하는 경우와 반대되는 경우에도 직접 업체와 상담을 통해 인천공항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용객의 편리함을 증대시키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이용률 또한 높은 편이다”며 “현재 자사 자체 주차장 내부에 고압세척기를 설치해 5일 이상 장기주차 고객에게는 특별 세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자동차 책임보험 가입 외 전 직원 탁송 보험 가입도 완료돼 있어 믿을만한 ‘굿모닝주차대행’은 24시간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굿모닝주차대행’ 검색 시 나오는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로 24시간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