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10 (금)
코타키나발루 ‘스마일KK투어’ 오션 마사지샵, 에어부산과 제휴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타키나발루 ‘스마일KK투어’ 오션 마사지샵, 에어부산과 제휴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을 맞이해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와 ‘오션 마사지샵’이 에어부산과 제휴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 탑승객들이 스마일KK투어의 스마일 호핑투어, 스마일 체크아웃투어, 사반다르 선셋 반딧불 투어, 디나완 아일랜드 호핑투어, 선셋패들보드, 스쿠버다이빙 등 전용 투어 상품을 이용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션 마사지샵을 이용할 경우, 전신 마사지 1시간 이상 진행 시 추가 30분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 1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를 통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 휴양과 힐링의 섬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안전한 치안과 저렴한 물가로 인해 합리적인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해 최근 많은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바로 현지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사지 서비스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여행에서 누적된 피로를 해소할 수 있어 자유여행 시 1일 1마사지란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스마일KK투어’가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을 맞이해 코타키나발루 자유 여행의 필수 코스인 ‘오션 마사지’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일KK투어의 제휴 마사지 샵인 ‘오션 마사지’ 센터는 코타키나발루 시내 중심 와리산스퀘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일이나 마사지 강도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국인 매니저들의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에 의한 전문 관리로 해외 여행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한국인 전용 응대 시스템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션 마사지 센터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단체 인원 수용이 가능한 넓은 대기실 공간과 샤워 시설을 갖추고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룸 및 베이비시터 서비스와 세탁서비스, 족욕 및 마스크팩 서비스, 리조트나 호텔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일KK투어 관계자는 “동남아 여행을 즐기면서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인 마사지는 특히 어르신들의 효도 관광이나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사전에 꼼꼼한 비교를 통해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션 마사지는 5성급 호텔 마사지의 절반에 가까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SNS를 통한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코리아가 운영하는 ‘스마일KK투어’는 한국과 말레이시아 정부로부터 정식으로 여행업 허가와 현지 보험을 획득한 합법적인 현지 여행사로 투어 중 사고 발생 시 혜택 받을 수 있는 배상책임보험과 계약 불이행 시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여행사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KK투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코타키나발루 오션마사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