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3:23 (토)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싶다면, 논현피부관리 ‘라라랭’
상태바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싶다면, 논현피부관리 ‘라라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내 자외선에 노출돼 손상된 피부가 건조한 가을 환절기를 맞아 더 악화되고 있다. 피부관리에 민감한 요즘, 일반 피부샵을 찾으면 수분케어, 민감성케어, 여드름케어 등 각 컨셉별 케어를 진행해 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1:1맞춤피부관리 전문 ‘라라랭’을 찾으면 이미 정해진 컨셉별 케어가 아닌 정확한 진단을 통해 오직 내 피부만을 위한 특별한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준다. 특히 프리미엄 맞춤케어샵 라라랭은 모든 관리를 예약제로 진행,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케어를 제공한다.

라라랭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은 요즘, 가을철피부관리는 무척 중요하다. 라라랭은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저자극 클렌징과 촉촉한 보습을 공급,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드린다. 이는 다양한 피부타입별 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라라랭은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분, 지성피부, 극 건성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별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준다. 특히 문제성 피부에 특화되어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이 늘고 있다. 또, 맞춤형 속눈썹 펌 등의 시술도 진행하여 내 안의 색다른 아름다움을 찾아준다.

한편, 논현동피부관리샵 라라랭은 내부가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었으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추구했다. 라라랭에서는 두피 스케일링, 샴푸까지 기본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프리미엄 맞춤케어, 아크네케어, 속눈썹펌, 안티에이징까지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도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