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3:23 (토)
웨딩드레스 제작 라파엘웨딩 스드메 직거래 할인 이벤트
상태바
웨딩드레스 제작 라파엘웨딩 스드메 직거래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웨딩드레스 원단으로 웨딩드레스 만드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스드메 직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드메 패키지77만원대로 결혼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상품으로 2027년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라파엘웨딩 측은 밝혔다.

라파엘웨딩이 출시한 스드메내용은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 포함으로 매월 30쌍만 이용가능한 선착순 상품이라고 전했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41년 디자이너 김라파엘원장이 직접 제작해서 제공해 중간 마진 등 거품을 없앴다. 여기에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하는 ‘선피팅’ 제도를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라파엘웨딩 윤옥현 실장은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 준비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재능기부형 착한 이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드메 계약 전에 반드시 웨딩 드레스를 입고 계약을 진행해야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셀프 웨딩토탈패키지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77만원대 패키지 상품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해서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