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3:23 (토)
‘코베 유아교육전’, 수많은 가족단위 방문객 모으며 폐막
상태바
‘코베 유아교육전’, 수많은 가족단위 방문객 모으며 폐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0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전시주최사 ㈜메쎄이상이 주최한 ‘2019 코베 유아교육전’이 수많은 가족단위 방문객을 모으며 막을 내렸다. 

아이의 유아기 시절 교육에 있어 예비 부모, 초보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된 코베 유아교육전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열렸다. 

‘NICE Education’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코베 유아교육전에는 유아기 아이의 효과적인 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초보, 예비 부모들이 겪을 수 있는 고충들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도움말을 제공하는 ‘코베 에듀클래스’ 강연이 열렸다.

이 강연에는 ▲충치예방연구회 ▲출산장려협회 ▲아가월드 몬테소리 ▲월드패밀리잉글리시 ▲과학 전문 기자 우아영 작가 등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육아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해주었다. 

메쎄이상 측에 따르면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한 만큼 코베 에듀클래스 강연에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몰렸으며 예비 부모, 초보 부모들의 마음을 공감하는 강연으로 관람객의 호응도 매우 좋았다. 

‘코베 핫딜’도 에듀클래스 만큼 관심이 뜨거웠다. 코베 핫딜은 유아교육 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유아교육 용품을 역대급 할인된 금액에 제공했다. 

이밖에도 코베 유아교육전은 관람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 얼리버드 이벤트, 방문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메쎄이상 관계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이번 유아교육전에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미래 성장 동력인 교육을 적극 장려하고 관련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