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5 (금)
16명품 지성전용샴푸 ‘고운머릿결샴푸’로 두피 건강 되찾자
상태바
16명품 지성전용샴푸 ‘고운머릿결샴푸’로 두피 건강 되찾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엔 날씨가 더워서 금방 머리에 땀이 나고 피지가 분비되며, 가을에는 갑자기 날씨가 건조해지고 여름 내내 받았던 열 때문에 두피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 이에 두피건강샴푸나 모발영양샴푸를 찾아 케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탱글탱글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는 풍성한 머리샴푸 ‘고운머릿결샴푸’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지성전용샴푸인 ‘고운머릿결샴푸’는 정수리냄새제거나 머리냄새제거에 도움이 되며, 모발이 축 처지지 않고 오랜 시간 잘 유지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에 볼륨샴푸를 찾는 이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데, 여성전용샴푸로도 알려져 많은 여성들이 이용하고 있다.

 

명품샴푸 ‘고운머릿결샴푸’는 천연샴푸이기도 한데, 자연유래성분이 다양하게 들어 두피 건강 및 모발 상태를 관리하고 정상적인 상태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고삼뿌리나 약모밀, 쇠비름의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고, 지성두피 특유의 머리 냄새나 기름 등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연 약산성 샴푸인 ‘고운머릿결샴푸’는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만든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성별 관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여성들의 구입 비율이 더 높긴 하지만, 지성두피 떡진머리로 고생하는 남성들도 지성케어샴푸로 사용하기 충분하다.

 

판매 상세페이지에 방문하면 ‘고운머릿결샴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성분의 효능이나 사용하기 적합한 케이스, 다양한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알 수 있다. 또한 현재 ‘고운머릿결샴푸’는 신제품 출하를 기념해 ㈜자람 쇼핑몰에서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이에 500g용량 제품을 한정된 기간 동안 원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약산성샴푸 ‘고운머릿결샴푸’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샴푸와 다르게 두피열이나 트러블, 머릿결 손상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하루 종일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이 된다. 요즘에는 미세먼지가 심한데다 대기오염도 심해 두피에 안 좋은 먼지가 달라붙어 피지분비나 비듬을 더 심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일 샴푸를 하면서 다른 클리닉 필요 없이 편하게 관리하면 된다.

 

두피 상태가 여러 방법을 활용해도 개선되지 않았다면, ‘고운머릿결샴푸’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자세한 정보는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