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40 (금)
하이마트 부산 `사상롯데마트점` 10월 3일 성황리 오픈
상태바
하이마트 부산 `사상롯데마트점` 10월 3일 성황리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8 1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일 개천절날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하이마트 사상롯데마트점`이 성황리에 오픈을 진행하였다.

TV나 냉장고, 세탁기 등 각종 프리미엄 대형 혼수 가전부터해서 PC나 휴대폰 등의 인기 소형 전자제품들까지 부산지역 최저가의 프리미엄 전문 가전매장인 하이마트 사상롯데마트점에서 오픈 기념 특별 세일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기간에 최저가로 전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니  하이마트 사상롯데마트점 그랜드오픈 행사 기간 안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에도 참여를 해 볼 수 있다.

특히 10월 9일(수)과 11일(금),12일(토) 딱 3일간은 오후 3시에 초특가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총 12종의 제품을 선착순 한정수량 최대 90% 초특가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이마트 사상롯데마트점 담당자가 전했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 제품을 구입 한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따라 각종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을 할 예정이다.
 
하이마트 담당자는 이사나 결혼 시즌인 10월을 맞이하여 전자제품 구입을 할 예정인 고객에게 오픈행사를 진행하는 오픈점에서만이 각종 다양한 추가 할인과 상품권 혜택 등의 기분 좋은 파격 세일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해 많은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구매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하이마트 사상롯데마트점을 방문하여 특별한 파격 세일의 혜택을 누려보라고 하이마트 담당자가 전했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부탁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