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3:23 (토)
주식회사 단후이 신제품 라이프로 RX5 로봇청소기, 2차 예약판매 돌입
상태바
주식회사 단후이 신제품 라이프로 RX5 로봇청소기, 2차 예약판매 돌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 지능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라이프로가 성공적으로 브랜드 런칭한 뒤, 세컨드 에디션 라이프로 RX5 로봇청소기를 출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1차 예약판매는 지난 9월 18일부터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과 예약구매자 전원에게 인기 소모품 세트 증정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9월 28일부터는 2차 예약 판매를 실시, 10월 18일부터 순차 출고를 앞두고 있다. 이는 1차와 마찬가지로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2년가량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라이프로 인기 소모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판매되는 RX5 로봇청소기는 주식회사 단후이가 선보인 초기 모델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총 6가지의 청소모드, 3단계의 흡입력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3단계 물 공급량 조절과 흡입과 동시에 걸레질을 할 수 있는 2in1 수통, 물 세척 가능 필터 등이 추가되었으며 어플을 통해 외부에서도 라이프로 RX5 로봇청소기 원격조종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기능 중 눈여결 볼 기능은 물걸레 전용 모드로 청소기가 전진과 후진을 반복, 마치 사람이 물걸레질을 하는 듯한 모션을 구현한다.

관계자는 “라이프로는 체계적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삶의 퀄리티를 올리는 데 기여한다. 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프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이 인간의 삶 속으로 들어가 인간과 같이 호흡하고 생활하는 지능형 가전으로 반복되는 단순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고 고객의 더 나은 삶의 질적 향상을 바라는 라이프로의 이념이 담겼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