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6 14:35 (토)
중국, 빅데이터 시대 정보보안 본격 거론
상태바
중국, 빅데이터 시대 정보보안 본격 거론
  • 길민권
  • 승인 2014.06.27 0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금융, 디지털 의료, Wearable Computing등 문제 토론
6월, 중국 컴퓨터 학회의 정보에 의하면, 국내 컴퓨터 영역에서 1년에 한 번씩 개최하는 학술포럼-‘중국 컴퓨터 포럼’이 10월 23일부터 25일 사이에 "하남성 정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빅데이터 시대의 정보보안에 초점을 두고, 인터넷 금융, 디지털 의료, Wearable Computing등 업계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하여 토론을 진행 할 예정이다.
 
소개에 의하면, 해당 포럼은 "정보보안, 데이터를 우선으로"를 주제로 하였다. 포럼의 주요 이슈 "정보보안 포럼"은 여러 연구 영역의 정보보안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인터넷과 빅데이터 시대의 정보보안이 직면한 심각한 도전과 해결방안에 대하여 알아본다.
 
포럼은 인터넷 금융, 스마트 시스템, 디지털 의료, Wearable Computing, 데이터 오픈과 개인정보 관리, 텔레콤과 모바일 컴퓨팅, 고성능 컴퓨팅, 클라우드 컴퓨팅 등 주제의 포럼으로 나눠진다.
 
또 동시에 과학기술과 전시회, 국내 유명IT기업, 대학교, 고학연구 기구, 출판사 등은 IT영역의 최신 창의성과를 전시 할 예정이다. 포럼은 최초로 대회, 전시, 투자합작등 여러 형식으로 대학생들의 창업을 도울 것이며, 인터넷과 기술 파티등 여러 형식으로 참가자들에게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정보보안 소식은 데일리시큐!★>
 
[국내 최대 중국 보안정보 제공 전문기업 씨엔시큐리티 / www.cnse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