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25 (목)
CA, 북아시아 총괄책임자로 마이클 최 부사장 선임
상태바
CA, 북아시아 총괄책임자로 마이클 최 부사장 선임
  • 길민권
  • 승인 2014.06.27 0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아시아 성장 견인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 확대 기대
CA 테크놀로지스는 26일 한국, 홍콩, 대만을 포함한 북아시아 지역 총괄책임자로 마이클 최(Michael Choe) 부사장을 선임한다고 밝혔다. 마이클 최 부사장은 정보기술 업계에서 14년 이상 경력을 쌓아 온 베테랑이다.
 
마이클 최 CA 테크놀로지스 북아시아 총괄책임자는 이 지역 비즈니스 성장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확대에 역량을 기울일 방침이다. 서울을 근거지로 활동하는 최 부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케네스 아레돈도(Kenneth Arredondo) 사장 겸 총괄책임자에게 직접 보고한다.
 
최 부사장은 2005년 CA 테크놀로지스에 입사 후 뉴욕, 싱가포르, 서울, 홍콩, 대만에서 영업·운영·재무 분야의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다. 최 부사장은 최근 4년간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으로 근무하며 사업을 안정화하고 성장시켰다. 그는 실리콘밸리 소재 휴렛팩커드(HP)에서 첫 직장생활을 시작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에서 9년간 재직하며 마이클 최 부사장은 팀워크를 다지고 성공적인 파트너십과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여줬다. 최 부사장이 이끄는 CA 테크놀로지스 북아시아 사업부는 고객이 IT를 활용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앱 이코노미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 말했다.
 
마이클 최 부사장은 “북아시아 성장을 주도할 총괄책임자를 맡게 돼 매우 기쁘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전략, 기술,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성공할 충분한 역량을 지녔다. 북아시아 지역을 이끌며 고객과 파트너에게 수준 높은 가치와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최 부사장은 미국 산타클라라 대학에서 통상 및 재무 학사를 취득했고, 영국 더럼 대학에서 국제 비즈니스학을 수료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