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01:15 (목)
베트남 여행 준비물 “닥터데이즈 녹물제거 샤워기 필터와 모기기피제”로 한방에!
상태바
베트남 여행 준비물 “닥터데이즈 녹물제거 샤워기 필터와 모기기피제”로 한방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7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불매운동이 장기화 되며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베트남의 경우 직항 노선의 증가로 다낭과 하노이, 나뜨랑, 그리고 푸꾸옥 등에 한국인 관광객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게 베트남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경우 가장 먼저 해외여행 준비물로서 체크리스트에 올려놓는 제품은 베트남의 수질에 대비하는 샤워필터와 지카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모기기피제이다.

녹물제거 샤워기로 유명한 기본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의 샤워기는 수압상승과 녹물제거라는 두 가지 장점을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베트남의 호텔이나 리조트에서도 손쉽게 교체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수압이 약한 베트남에서는 한국인들에게 더 없이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샤워기와 세트로 구매 사용 가능한 제품은 닥터데이즈 녹물 제거 필터로서 3개가 함께 구성되어 베트남에 머무는 동안에도 간편하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노후 된 배관 속에 미세한 녹물과 중금속 등을 걸러주고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여 베트남 여행의 대표적인 준비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모기매개 감염병인 뎅기열이 동남아시아의 국가에서 자주 발생하는 만큼, 국내 여행자들이 자주 찾는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베트남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모기 매개 감염병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실정이며, 여행 시 모기기피제 등을 옷과 피부에 분사하여 모기를 최대한 물리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닥터데이즈의 모기기피제는 무향, 아로마향 등 총 두 가지 타입이 있어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며, 옷과 피부 모두에 분사가 가능하여 생후 6개월 이상의 영유아 부터 사용할 수 있다. 임산부의 경우엔 여행 전 의사와의 문진을 통해 사용을 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베트남 해외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해외 여행시 녹물제거가 가능한 닥터데이즈 녹물제거 샤워기와 녹물필터, 뎅기열 예방에 도움을 주는 닥터데이즈 모기기피제로서 베트남 여행준비를 손쉽게 끝낼 수 있으며 각 제품은 닥터데이즈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