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35 (수)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취업 지원 ‘네일닥터 코스’ 오픈
상태바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취업 지원 ‘네일닥터 코스’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7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현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가장 큰 고민, ‘취업’과 관련하여, 네일닥터와 협업,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지원한다.

네일 아티스트의 꿈을 안고 자격증을 비롯하여 관련된 교육 과정을 수료하더라도, 취업 혹은 창업까지 실무 경험을 쌓고 노하우를 익히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이러한 수강생 및 취업준비생들의 고민 해결을 돕고자 위생을 가장 중요시 하며 질높은 서비스로 차별화된 네일 프렌차이즈로 평가받는 네일닥터와 협업하여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격증을 소지하고, 실무과 관련된 교육과정을 수료한 모든 수강생들이 대상이며 실무의 경험과 노하우를 동시에 쌓아감은 물론, 동종 업계 대비 높은 급여와, 복지까지
보장되는 전무후무한 지원 프로그램이기에, 네일 아티스트로 성장하기위한 많은 수강생들의 지원이 예상된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장성훈 본부장은 K뷰티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취업의 고민에서 벗어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네일닥터 코스를 운영하고 확대,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합 미용교육 전문기관으로 22년간 전국에 23개의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므로 프랜차이즈 네일샵인 네일닥터의 인력개발, 인력수급 부분에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와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네일닥터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위생적인 서비스를 가장 중요시하며 맛있는 음료들과 여성들이 선호하는 음악, 아로마 테라피 등 질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교육에서 취업, 창업으로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네일닥터는 전국에 40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세분화된 운영 매뉴얼을 경쟁력으로 가지고 운영 중이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에서는 ▲미용사국가자격증 외에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헤어 등을 교육 중이며, 천호, 영등포, 신촌을 비롯한 서울 지역, 경기(분당, 이천, 인천, 의정부) 등 전국 각지에 23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