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05 (토)
애플비, 책으로 만나는 '겨울왕국2' 출간
상태바
애플비, 책으로 만나는 '겨울왕국2'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7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국내 최초 천만 애니메이션 영화로 화제를 모았던 '겨울왕국'의 속편 영화 '겨울왕국 2'가 무비동화, 미니 에듀스티커, 보석 스티커 등 다양한 형태의 도서로 애플비에서 출간됐다.

‘겨울왕국’ 이후 6년 만에 나온 ‘겨울왕국’ 속편 ‘겨울왕국 2'는 엘사와 안나 자매가 아렌델 왕국의 감춰진 진실을 찾아 엘사가 지닌 마법을 이용해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겨울왕국2의 도서 중 애플비 겨울왕국2 무비동화는 디즈니 아트 팀의 수준높은 일러스트와 영화의 원작을 다룬 오리지널 스토리로 영화를 보기전 읽어보고 영화를 보게 되면 더욱더 영화 속 깊은 감동에 빠져들 수 있다.

미니에듀스티커북은 작은 포켓 사이즈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엘사와 안나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겨울왕국2의 주인공과 다양한 캐릭터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며 추리력과 관찰력,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즈니 겨울왕국2 EQ색칠공부, 디즈니 겨울왕국2 트윙클트윙클 보석 스티커, 디즈니 겨울왕국2 스티커색칠, 디즈니 겨울왕국2 붙였다 뗐다 매직 스티커북 등으로 출간되는 다양한 도서들은 아이와 엄마 아빠에게 다시 한번 겨울왕국의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애플비&디즈니 겨울왕국2 무비동화, 스티커북 등 다양한 형태의 도서들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과 전국 주요 마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도서 정보와 소개는 애플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