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10 (토)
부산인테리어 고객 만족도 1위 '한샘리하우스 개금대리점'
상태바
부산인테리어 고객 만족도 1위 '한샘리하우스 개금대리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7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진구 개금동에 위치한 부산인테리어업체 한샘리하우스 개금점은 전시 면적 300평 규모로 전국 한샘리하우스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샘 개금대리점은 클라이언트가 인테리어 관련 지식이 많지 않더라도 전시장의 모델하우스를 보고 수월하게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화이트 모던', '모던 베이지', '모던 차콜' 등 인테리어 컨셉별로 꾸민 모델하우스 3종과 스타일존 3종 등을 전시하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또, 마루, 도어, 조명, 창호 등 샘플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상담이후 부산인테리어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3D설계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완성한 '홈플래너'는 3D이미지와 상세한 도면 등을 제공하여 리모델링 Before & After 모습을 바로 체감시켜 줄 수 있는 장치이다. 이로써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노력하였으며, 클라이언트와의 결정 이후에도 전문 현장팀을 통해 트렌디한 부산인테리어디자인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부산인테리어 선두자 한샘ik 사업부에서는 "개금대리점은 부산최대규모 전시장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공간을 제안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에서 지역 소비자들이 손쉽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부산 지역 뿐만아니라 양산, 김해, 창원, 마산 등 지역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화문의를 통해 매장 사전방문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 리유저블 텀블러 등을 제공하는 등 한샘 개금대리점만의 특별한 증정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뿐만아니라 10월 31일까지 리모델링 실측을 받은 고객을 위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증정, 500만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 무료체험권, 1000만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케어, 현관장 증정, 2000만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케어, 한샘 중문 or 한샘 조명, 3000만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케어 + 한샘 빌트인 or 한샘 욕실을 추가로 증정한다.

부산리모델링, 부산인테리어업체 한샘리하우스 개금대리점의 시공사례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 및 이벤트 문의 등은 전화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