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30 (목)
BT 보안솔루션 어슈어, 보안위협 감시기능 대폭 강화
상태바
BT 보안솔루션 어슈어, 보안위협 감시기능 대폭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4.06.24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모니터링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보안 위협 감지 및 대응 단순화
BT(한국 지사장 김성대)가 자사의 보안 솔루션인 BT 어슈어(BT Assure)의 위협 감시 서비스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업체 측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BT 어슈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데이터를 사용자 맞춤형 스크린에 나타내 줌으로써 문제 가능성을 즉각 포착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해 준다”고 설명한다.
 
기존의 BT 어슈어 위협 감시 서비스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업그레이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들에게도 기본 서비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마크 휴즈 BT 시큐리티 대표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한 보안 이슈들에 직면해 있는 기업들에게 위협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안 대응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BT 어슈어 위협 감시 서비스의 강화된 기능은 중요한 정보들을 한 곳으로 모아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기업들은 인력과 창의적 자원을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BT 어슈어 위협 감시 서비스는 감지 및 침입 방지 시스템을 포함, 방화벽, 라우터, 서버, 애플리케이션, 메인프레임, 그리고 PC에 이르는 모든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디바이스로부터 인텔리전스 및 정보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구동된다”며 “예를 들어 해커가 네트워크에 침입하려고 시도하면, 이를 감지해 사용자들이 위협에 대한 정보를 즉시 파악하고 실시간으로 대응함으로써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