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0 (금)
바디픽셀 안마기 '머슬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디픽셀 안마기 '머슬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6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앱 캐시슬라이드에서는 바디픽셀의 안마기 제품 ‘머슬건’의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시슬라이드 어플을 이용하는 사용자는 잠금화면에서 이벤트 시작 시 초성 퀴즈 문제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바디픽셀 ‘머슬건’ 초성 퀴즈 이벤트는 “바디픽셀 머슬건은 ㅈㄱㄱㅁㅇㅇ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전문 바디케어 제품이다.”이다. 

관계자는 “이 퀴즈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바디픽셀 ‘머슬건‘을 검색하거나 바디픽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오는 10월 6일 진행되는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 초성 이벤트는 캐시도 받고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픽셀의 ‘머슬건’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픽셀의 관계자는, “역대급 할인가가 제공되는 감사이벤트를 10월 6일 단 하루 개최를 진행하므로 바디픽셀 머슬건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고 싶다면 이번이 기회”라고 전했다.

바디픽셀 ‘머슬건’ 제품은 10월 6일 감사제와 초성퀴즈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3,000원의 적립금이 즉시 지급되며 머슬건 제품 39% 할인은 물론 무료배송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감사제 행사에는 ‘머슬건’ 제품 외의 셀룰라이트 레깅스, 슬림부스터 등 바디픽셀의 인기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