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55 (토)
힌트체인 등급별 에어드롭과 스왑 지원을 위한 스테이킹 신청 시작
상태바
힌트체인 등급별 에어드롭과 스왑 지원을 위한 스테이킹 신청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4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힌트체인이 등급별 에어드롭과 스왑 지원을 위한 스테이킹 신청을 받는다. 신청기간은 10월 6일 오전 10시까지로 힌트멤버십 웹사이트에서 신청서 제출 후 지갑으로 토큰을 전송하면 된다. 10월 7일에 물량이 락업되고 스테이킹 등급에 따라 KCT 토큰으로 에어드롭이 제공된다.

스테이킹 도입 이벤트를 통해 토큰 물량에 따라 등급별로 3%에서 최대 10%의 상당의 에어드롭이 제공된다. 또한 등급이 높을수록 실사용처 힌트 멤버십의 프리미엄딜인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와 페닌슐라 우선 구매권이 제공되며 10월 첫 주에는 또다른 프리미엄 전용 상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스테이킹은 매달 진행되며 에어드롭과 프리미엄딜 뿐만 아니라 힌트 멤버십 전용 포인트 제공 등도 순차적으로 도입돼 힌트체인 토큰 홀더와 일반 소비자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이 강화된다.

한편 힌트체인은 최근 실질유통량을 10월 1천만개 줄인다고 밝혔다. 스테이킹 제도와 동시 진행으로 시장에서 유통량이 줄어들어 힌트 토큰이 희소성을 얻게 된다.

힌트체인 정지웅 대표는 “이번 스테이킹 정책으로 VIP,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 혜택 제공을 시작할 것이며 순차적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혜택을 확장해 힌트 토큰을 보유할 수록 실질적인 혜택을 얻게 하고 이를 통해 시장의 순매수세를 늘려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