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45 (수)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10주년 맞이해 ‘고객감사 빅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10주년 맞이해 ‘고객감사 빅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6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CMO이무송)은 6일, 설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바른 만남, 바른 결혼’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업계 최고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는 노력으로 지난 10년을 지나왔다. 이에 바로연은 설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혜택의 기회가 주어지는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한다.

이번 ‘고객감사 BIG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에 한해 ‘에르메스 30-35CM 버킨백(1명)’. ‘샤넬 장지갑(2명)’, ‘백화점 상품권(5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에 방문 상담 시, 전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개별적으로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바로연을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미혼남녀들의 바른 만남과 바른 결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가을을 맞이해 청명한 가을 밤, 낭만이 가득한 곳에서의 러브스토리를 꿈꾸는 미팅파티 ‘FALL IN LOVE’를 계획중에 있다. 훈훈하고 매력적인 미혼남녀 각 20명을 모집하여 색다른 분위기속에서 미팅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팅파티 참여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