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5 (금)
인천공항콜택시 ‘거북이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요금 문의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
상태바
인천공항콜택시 ‘거북이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요금 문의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3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들어 태풍이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인천국제공항 내에 많은 사람들로 인해 혼잡하고 개인 차량으로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 공항 내 교통상황은 더욱 혼잡한 상황이다. 이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시에는 값비싼 주차요금은 물론, 주차공간도 만석으로 부족해지면서 더욱 불편함을 초래한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인천공항을 방문할 경우 대기하는 시간과 복잡함, 그리고 짐을 직접 들고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특히 버스를 이용하더라도 많은 인원으로 하여금 기다리는 시간과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요즘엔 ‘인천공항콜택시’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천공항콜택시 중에서도 후기가 좋은 ‘거북이택시’는 집에서부터 공항까지, 공항에서부터 집까지 안전하게 픽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공항택시 ‘거북이택시’는 30~40대의 젊은 기사들로 캐리어 가방 옮기는 것을 도와주는 것부터 쾌적하고 청결한 차량 내부 관리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콜택시 거북이택시는 대형, 점보, 콜밴등 인원수에 맞춰 다양한 차량으로 원스톱으로 선택할 수 있다. 타 업체의 인천공항콜택시는 대부분 당일 이용이 힘든 곳이 많은데 거북이 택시는 이용 시간의 최소 2시간 전까지 예약을 하면 당일 사용도 가능하여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후기를 봐도 청결한 차관리와 친절한 기사들의 칭찬이 많아지면서 ‘거북이택시’는 인천공항콜택시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거북이택시는 천안,아산,당진,서산 등 고객이 있는 위치까지 찾아가기 때문에 바로 집앞에서 픽업하여 인천공항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대부분의 업체들은 상담센터를 일정시간을 두고 운영을 하지만 거북이 택시는 24시간 언제든지 문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새벽에 도착을 하더라도 이용할 수 있다.

차 내의 청결함은 물론 푹신한 좌석으로 편안함을 주고 승차감이 좋다. 그리고 와이파이와 충전기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요즘 시대에 어울리도록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르는대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타 택시업체와는 달리 거북이 택시는 미터기로 비용을 측정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인기가 좋다.

거북이택시를 이용한 고객 김모씨는 "부모님을 모시고 경기도 이천에서 인천공항까지 이동을 해야 했는데 주차요금의 부담으로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후기가 좋은 거북이 택시를 이용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다”며 “돌아오는 날의 택시도 예약했다"고 말했다.

인천공항 콜택시 거북이택시 관계자는 "호객행위의 거친 공항택시의 이미지를 없애기 위해 깨끗하고 청결한 차량 관리는 물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하게 고객을 모시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