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0 (금)
네이버쇼핑 강아지에센스/향수 부문 판매1위 기념 강아지스토리 4in1 애견미스트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네이버쇼핑 강아지에센스/향수 부문 판매1위 기념 강아지스토리 4in1 애견미스트 이벤트 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2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샴푸 천연성분 브랜드 강아지스토리는 네이버쇼핑 강아지에센스/향수 부분 판매1위 기념(‘19.09.23.일자 기준) 강아지미스트 2+1 행사 진행 중이다.

 

천연성분만을 고집하며 꾸준히 아이들에게 무해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제공하여 견주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네이버쇼핑 강아지에센스/향수 부문 판매1위를 달성했다.

 

판매1위 기념으로 강아지스토리 4in1 미스트 2개구매시 1개 무료증정 및 천연수제비누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시중의 애견미스트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천연성분과 가성비, 그동안 시도조차 하지 았던 외부기생충 모기, 진드기 기피제 및 퇴치제로 알려진 제충국(피레트린 성분, 냉혈동물 호흡기 마비시킴, 시중의 모기향 재료로 쓰임. 단, 인체에는 영향이 없음.)을 함유하여 반려동물 피모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강아지스토리 4in1(포인원) 모이스처 미스트는 1가지 제품으로 무려 4가지 기능(첫번째, 수분공급∙보습 및 린스∙트리트먼트 기능, 두번째, 제충국 성분에 함유된 피레트린(냉혈동물 호흡기 마비시킴, 시중의 모기향 재료로 쓰임)이 외부기생충 진드기∙모기∙옴∙이∙벼룩 예방 및 퇴치, 세번째, 아토피성 피부염∙각질제거∙항균∙항염 예방 및 퇴치, 네번째, 편백수(피톤치드 성분)에 함유로 미세먼지 제거 및 탈취기능)을 갖췄다. 또한 강아지피부에 최적화된 PH 약산성으로 만들어 졌기에 더욱 믿을 수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피모관리와 보습 및 피부병은 일상생활에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천연재료를 기초로 한 강아지스토리 4in1 강아지천연미스트는 강아지 피모를 4계절 365일 동안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강아지피모 걱정을 해결함은 물론 자연유래 및 6가지 식물성 오일 추출물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플로럴향까지 더해져 강아지향수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br>

강아지스토리 포인원 모이스처 미스트의 특징은 4계절 내내 강아지 산책, 외출 시 외부기생충으로부터 피모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화학계면활성제, 방부제,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가습기 살균성분 CMIT&MIT 등의 10가지 유해성분 무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본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오일은 배제하고 식물성 오일을 기초로 만들어졌으며 진드기, 모기, 벼룩 등이 싫어하는 제충국(피레트린: 냉혈동물 호흡기 마비시킴, 모기향 재료)추출물이 반려견 피부를 해충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병풀잎수(호랑이풀)성분까지 더해져 연약한 강아지들의 피부진정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아지들의 건강과 부드러운 피모결 유지를 위해 일반단백질(단백질은 모발의 주성분)의 20배에 달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부 조직 내에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혈관을 강화해주는 카퍼트리펩타이드, 모든 세포 대사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보조하는 코엔자임A의 성분과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DL-판테놀 성분이 피모를 한층 더 부드럽게 유지시켜줄 수 있다.

 

‘강아지스토리 포인원 모이스처 미스트’는 6가지 식물성오일 에센스 동백오일, 로즈힙유, 바오밥나무씨오일, 사플라워유,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올리브유가 피모에 친환경적이며, 자연유래 추출물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녹차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까지 첨가된 반려동물 피부에 최적화 된 피모 토탈 건강케어 제품이다.

 

반려견 건강을 위해 전성분 공개는 물론, EWG 안전등급으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모두 배제하였으며, 유해성분 10가지 무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신뢰를 더했다. 항진균테스트(칸디다균) 및 항세균테스트(스타필로코쿠스-황색포도상구균)결과 정균감소율 99.9%의 변화를 확인한 바 있다.

 

네이버쇼핑 판매1위 기념 미스트 2개 구매 시 1개 무료증정, 천연 수제비누 및 무료배송까지 한번에 이벤트 진행 중이다. 선착순 1,000명 기준이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