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0 (금)
요기보, 120번째 정규 매장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
상태바
요기보, 120번째 정규 매장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2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기보 스타필드 하남점
요기보 스타필드 하남점

4조 원 규모의 빈백(Beanbag) 시장을 이끌어 가는 요기보(Yogibo)가 오는 10월 2일에 스타필드 하남점에 전 세계 120번째, 국내에는 12번째 정규 매장을 오픈한다. 2016년 11월에 국내에 처음 론칭하여 론칭 3주년을 앞두고 있는 요기보는 지난 3년간 활발하고 지속적인 성장하고 있는 빈백소파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기보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 중 하나는 요기보의 아기자기하면서도 컬러풀한 색상의 아이템들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 릴랙스, 즐거움의 가치를 선물하기 때문이다. 요기보가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업무량 높고 노동시간이 긴 일본, 한국, 대만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요기보는 기존 빈백과 소파의 가진 여러 가지 단점을 보완하여 만들어진 신개념 소파라는 점에서 가구 업계 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빈백소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이끌어가고 있는 요기보는 무겁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소파들의 단점을 해결한다. 언제든지 소비자들은 요기보의 25가지 커버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기에 기분, 분위기, 계절에 따라 맞춤형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기존 빈백의 부족한 내구성과 세탁 불가한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요기보의 충전제 및 리페어 서비스(제품 복원 서비스)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반면, 가구업계 전문가들은 요기보의 가장 큰 매력을 가구에 패션의 컨셉을 입혔다는 것에서 찾고 있다. 바로 요기보 커버를 생활방수 기능이 추가된 아웃도어 커버로 변경할 수 있기에,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밖에도 요기보는 안티-스크래치(Anti-Scratch) 기능이 있어서 소비자들이 반려동물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요기보의 장점이다.

이번 요기보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요기보의 최대 할인 폭인 전 제품 10% 할인뿐만 아니라 요기보 최고 인기 빈백소파 제품인 ‘요기보맥스 오리지널’과 ‘요기보맥스 프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요기보 하남점 단독으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애착 인형, 허기보 메이트(정가 16,800원)를 무료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VIP 20% 케어 쿠폰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