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15 (금)
인천공항캡슐호텔 한옥가, 뛰어난 가성비와 서비스로 여행객에게 인기
상태바
인천공항캡슐호텔 한옥가, 뛰어난 가성비와 서비스로 여행객에게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1 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가을은 해외여행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이다. 인천공항을 출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출국 전후로 이용할 만한 숙소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나는데, 이중에 인천공항캡슐호텔 '한옥가' 가 독보적인 가성비와 편리함을 갖추어 여행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인천공항숙박시설은 비쌀 것이라는 선입견과는 달리, 인천캡슐호텔 한옥가는 1박에 최저 3만원대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인천국제공항호텔보다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객실에 TV, 냉장고, 와이파이 등의 기본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객실의 관리 상태도 뛰어나 가성비가 확실한 인천공항근처숙소이다.

인천공항주변호텔 한옥가는 1~2인 숙박에 특화된 싱글룸부터 가족이나 그룹 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다인실까지 폭넓은 객실들을 갖추고 있다. 체크인이 오후 6시부터 가능하여 여유있는 이용이 가능하며, 오래 머물지 못할 경우는 이용시간에 따라 개별요금을 지불할 수도 있어 편의성이 높다.

한옥가는 국제업무단지 내 LG 에클라트 빌딩에 위치한 인천공항주변숙소이다. 공항으로 직행하는 무료셔틀버스가 호텔 바로 앞에서 운영되며, 공항까지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새벽 첫비행기시간 샌딩서비스가 있어서 노숙이나 찜질방의 대안으로 한옥가를 많이들 찾고있다.  

한옥가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마인드는 어떠한 인천국제공항근처호텔보다 뛰어나다고 자신한다. 최근들어 SNS에서 인천공항숙소추천 포스트가 게재되며 입소문이 퍼지고 있어 뿌듯하다. 더 많은 인천공항호텔추천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인천국제공항캡슐호텔 한옥가의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대표전화를 통한 유선상담 또한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