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0 (금)
르하임 스터디카페 5천만원 통큰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 충남대점 남승현 고객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5천만원 통큰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 충남대점 남승현 고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30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대표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진행 된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를 공개했다. 고객들의 연이은 감사 후기를 통해 업계 관계자를 비롯한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진행하는 장학금 이벤트는 연 2회 진행되는 르하임 만의 정기 이벤트로, 금번 이벤트의 경우 기존 정기 장학금 이벤트에 비해 그 규모가 더욱 커져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 고객을 비롯한 지점별 주변 잠재고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은 바 가 있다.

일산후곡학원가점, 일산식사점에 이어 1등 장학금에 당첨된 르하임 스터디카페 충남대점의 남승현 고객은 학습 이용 시설의 장점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남승현 고객은 “평소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충남대점을 이용하면서 조용하고 공부하기 좋은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었는데 장학금 이벤트 1등에 당첨까지 되니 학습 공간으로의 장점 뿐만아니라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혜택이 겸비된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하며 “처음에 4주 기간권을 구매하면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을 시작했는데 벌써 이용한지 3개월이 지나고 있다. 이용을 할수록 만족스러운 곳이라는 생각이 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1등 당첨자 남승현 고객은 ‘4주 기간권’의 구입을 통해 이벤트 당첨 행운까지 얻게되면서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공하는 100만원의 장학금을 받게 됐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 같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점주의 매출 상승에도 큰 역할을 했다고 전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통큰 장학금 이벤트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부터 새롭게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신규고객까지 많은 고객들의 르하임 ‘4주 기간권’, ‘100시간 정액권’의 구입률을 증가시켰다. 큰 규모의 이벤트를 본사 전액 지원으로 진행하며 고객들의 르하임 이용률을 증가시킨 것이다. 이는 자연스레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의 고객 유치 증가에 도움이 됐고 그로 인한 자연스런 매출 상승에도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1등 당첨 고객 르하임 스터디카페 충남대점의 남승현 고객은 감사의 뜻과 함께 앞으로 꾸준히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남승현 고객은 “이벤트에 대한 얘기를 하다 보니 설명하지 못했지만 르하임스터디카페는 무엇보다 시설 이용의 장점이 뚜렷한 곳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인 키오스크부터 넓고 편안한 좌석, 스터디존을 통한 무료 인터넷 강의까지 이 모든 것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통해 열심히 공부하며 목표했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고객들을 위한 통큰 이벤트로 점주의 수익까지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 같은 많은 고객유치 마케팅을 통해 그 명성이 알려지며 업계 1위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최근 170개의 가맹계약을 마치며 전국 가맹점 확장에 나서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전주송천점, 울산화봉점, 대전관평점, 전주효자점, 김해인제대점 뿐만 아니라 인천계산점, 용인보정점, 구리수택점, 광주동천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11월 또한 수원망포점, 대구월성점, 광주진월점, 광주문흥점, 김해장유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10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는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르하임 만의 차별화된 운영 및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