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14:10 (화)
셀프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 체계적인 점주지원시스템으로 주목
상태바
셀프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 체계적인 점주지원시스템으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의 증가로 인해 오피스텔, 원룸 등 소규모주거공간이 활성화되는 현대사회에서 셀프빨래방을 이용하는 인구의 숫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빨래 및 건조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빨래를 해가 잘드는 곳에 일일이 건조할 필요가 없고 대용량의 세탁기로 단 시간내에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의류만이 아니라 각종 침구류 까지도 코인세탁기를 통해 세탁을 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수많은 빨래방브랜드 속에서, 또한 같은 빨래방 브랜드끼리의 경쟁에서 소자본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준비생들이 창업 전 원하던 수익을 얻기란 결코 쉽지 않다.

 

셀프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는 이러한 소자본창업주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구비해 많은 창업준비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예비점주들이 원하는 지역의 철저한 상권분석으로 입지를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블루워시 브랜드 매장별로 최소 500m로 창업을 제한하여 매장수익이 분산되는 것을 방지하고 창업/장비 문의를 위한 365일 24시간 오픈되는 AS센터를 운영한다.

 

15년간의 세탁장비 업종에 종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blw세탁기(25kg, 35kg형) 및 운동화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 애견용품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 뿐만 아니라 기능이 검증된 삼성 세탁기 및 건조기, 스피드퀸 건조기 및 세탁기까지 수입하여 가맹점에 배치하고 있다.

 

블루워시 담당자는 “현재 많은 소자본창업주들의 관심에 힘입어 단기간내 4개 매장을 오픈하였고 서울, 청주, 팔달, 부산 등 전국 지역에 7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예정에 있다.” 라며 “현재 더욱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기존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오픈 프로모션 및 장비할인을 진행 중에 있다.” 라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블루워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