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0 (금)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국내최저가 '온라인 유학박람회' 프로모션으로 눈길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국내최저가 '온라인 유학박람회' 프로모션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3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외영어연수, 해외취업, 해외대학진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말에 유학박람회가 열리는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유학박람회 행사장을 찾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유학박람회'을 오는 10월11일까지 개최한다.

해당 필리핀어학원은 각 지역별(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클락, 마닐라 등) 50여개 어학원이 해당이 되며,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으로 진행이 된다.

상기 ‘최저가보장프로모션’은 각 학원별 선착순 3명이며, 타 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 주는 국내 ‘온라인 유학박람회’다. 필리핀어학연수는 회화과정인 ESL 뿐만 아니라, TOEIC(토익),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에서 짧은기간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보장반 코스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공무원 유학휴직어학연수, 50대, 60대 골프&영어어학연수까지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세부, 바기오어학연수의 경우, 일본, 베트남, 대만, 중국 등 많은 외국인 학생들이 필리핀어학원을 등록하면서, 세부, 바기오어학원의 외국인 국적비율은 대부분이 70%를 유지되고 있어,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좋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해당 관계자는 필리핀가족연수 경우도 수요가 크게 늘면서 방학시즌 기숙사 잡기가 어려워졌다고 전했다. 2020년 1월 출국으로 등록이 가능한 곳은 한두 곳 밖에 없으면 대부분 2월 이후 가족연수가 가능하다. 20년1월 출국으로 세부가족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10월초에는 등록을 맞춰야 한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연수는 HELP어학원, PINES어학원 등이 있고, 휴양도시로 유명한 세부어학원은 SMEAG어학원(스메그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연수는 헬프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원에는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어학원은 MK어학원과 GITC어학원이 있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SMEAG글로벌스쿨, 바콜로드어학원에는 이룸어학원과 ILP어학원 등이 있다.

그리고 필리핀조기유학과 필리핀영어캠프 전문으로는 이모캠프, MJ어학원, CEBUESL어학원, CIJ어학원, CIA영어캠프가 유명하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 해커스어학원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할 수 있다.

밝은내일유학 관계자는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와 철저한 출국준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 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비용,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 유튜브(밝은내일유학TV)에서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상기 ‘온라인 박람회’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