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13:55 (화)
바노바기, 신제품 ‘젤리 마스크’ 출시기념 태국 런칭쇼 성황리 개최 
상태바
바노바기, 신제품 ‘젤리 마스크’ 출시기념 태국 런칭쇼 성황리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7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노바기(BANOBAGI)가 젤리 마스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태국 방콕의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Centralworld)에서 신제품 런칭쇼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는 모습이다. 

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는 바노바기 피부과 반재용 대표 원장과 바노바기 성형외과 오창현 대표 원장, 태국의 인기 스타 PUSH DJ, 왓슨스태국 대표, 태국 내 유명 인플루언서를 비롯하여 1천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9일 런칭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2분기, 바노바기 비타제닉 젤리마스크(이하 젤리마스크)가 왓슨스태국 마스크팩 판매량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바노바기는 시장점유율을 점점 확대해 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인기와 함께 바노바기는 최근 기존 젤리 마스크 라인에 신규 3종(포 아크네, 포 슬립리스, 포 브라이트닝)을 태국 단독 제품으로 추가 출시했다. 

이번 런칭쇼는 현지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런칭쇼에서 젤리마스크 포 아크네는 염증 완화와 진정 케어를, 젤리마스크 포 슬립리스는 영양 공급과 보습 케어를, 젤리마스크 포 브라이트닝은 피부 활력 부여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징을 소개했다. 

이 세 가지 제품은 모두 미백ㆍ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이 중에서 특히 포 슬립리스 마스크는 미백, 주름개선, 보습, 영양 공급 등 다방면의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바노바기는 이날 마스크팩 1+1 프로모션과 다양한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했다. 제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바노바기 피부과에서 사용 가능한 시술권을 증정하는 등 고객참여를 유도하며 열띤 호응을 얻었다. 

태국 홈쇼핑 True shopping TV와 인터뷰를 진행한 반재용 대표 원장은, 행사 참여자에게 피부 상담과 함께 직접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했다. 

PUSH DJ의 축하 공연과 태국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진행한 렛미인 모델 3명의 미니 패션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면서 행사는 성황리에 치러졌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이번 런칭쇼를 계기로 태국 수출과 유통망 확대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면서 “또한 하반기 예정인 중국 위생허가(NMPA) 취득과 유럽 인증(CPNP)을 앞두고 향후 해외시장 확대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