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25 (화)
양주 비허밍 스터디카페,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품격의 차이!
상태바
양주 비허밍 스터디카페,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품격의 차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7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문가들로 부터 주목을 받는 스터디카페 브랜드가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장되어 전국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스터디카페 브랜드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그것이다. 해당 브랜드는 공간사업 전문가 그룹이 설립한 것으로 공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설계된 내부 인테리어가 차별 점으로 꼽힌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내부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가도 높지만 고정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통계를 보면 이용자들의 만족도로서도 브랜드 전망을 예측할 수 있겠다. 그러한 이유로 오픈하는 지점마다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 특히 9월 29일 오픈한 양주옥정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옥정신도시자리 잡고 있는데 옥정신도시는 발전 가능성이 높아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번잡하지 않은 도시에 새로 들어선 건물들, 공원과 아파트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인 지역이다. 유동인구도 적당한 편인데 다른 시설이 들어선 것에 비해 스터디카페 공간은 거의 없었기에, 공부를 위해 옥정동 스터디카페 공간을 찾는 수요층이 많을 것으로 분석된다.

 

유명 스터디카페 브랜드 지점이 양주 옥정동에 생겨난다는 소식에 오픈 전부터 스터디카페를 찾고 있던 이용자들의 문의가 이어졌었다는 후문이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내부 인테리어는 독립 형태의 공간과 오픈 형태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인테리어 컬러가 인상적이다. 또한 스터디카페를 찾는 사람들은 저마다 공부의 목적이 다르다는 것을 전제로 공간 인테리어에 차별을 두는 전략을 택했는데, 이를 두고 인테리어 기획과 구성에서부터 품격이 다르다는 전문가들의 평가가 있다.

 

개인 스터디 공간 외에도 4인실 미팅 공간이 두 곳이나 위치해 있어 대학생들의 조별 과제나 스터디그룹이 공동 학습을 진행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며, 내부 편의 시설로는 각 공간마다 공기청정기 배치되어 있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이용자의 건강을 고려하였으며, 두뇌회전에 도움이 되는 청정산소를 공급하고 있다는 것도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차별화 전략 중 일부이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언제든 최고급 로스팅 원두커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만족도를 높인 이유로 꼽힌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 양주옥정점은 오픈 기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관련 내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브랜드 가맹 문의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