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5 (목)
프리미엄 이색데이트 DIY전성시대 주얼리카페 전국반지마을, 남녀노소 서울여행코스 1순위
상태바
프리미엄 이색데이트 DIY전성시대 주얼리카페 전국반지마을, 남녀노소 서울여행코스 1순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늘해진 날씨에 서울1박2일여행을 즐기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시내 곳곳의 명소를 찾고 맛집을 탐방하며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를 즐기다보면 하루가 언제 지나갔나 싶을 만큼 콘텐츠가 풍성한 관광지가 서울이다.

서울이색체험으로주목받는 프리미엄주얼리카페반지마을에서는, 사랑하는소중한사람을위해서로가서로의반지팔찌를직접디자인하고제작하는기념일데이트로연인들은커플링만들기, 친구와는우정반지만들기, 가족과는가족반지만들기체험을 50% 할인된가격으로경험할수있는행사를진행한다.

전국반지마을은 주얼리 문화를 선도하는 원조 브랜드답게 KJDC에서 특별한 이벤트와 디자인형식 등 다양한 디자인 내용으로 커플들에게 서울놀거리로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서울이색데이트 주제로 후기작성시 패션팔찌 증정, 두께 업그레이드, 탄생석 1+1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커플을 비롯해 관계불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반지마을 관계자 유영곤 디자이너는 “최근 자신만의 개성과 자존감을존중받기를 원하는 트렌드와 남들로부터 보호되는 그들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연인들의 소비성향을 반영한 주얼리 체험으로 금반지 만들기 행사가 인기“라고 했다.
주얼리 전문 디자이너 1:1 디자인코치를 통해 고 퀄리티로 즐길 수 있으며 반지마을에서 준비하는 이벤트와 전국지점홍대, 강남, 전주, 대전, 광주, 부산 제주도 등 25곳에서 만날 수 있다. 반지만들기 체험은 디자이너배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자세한 내용은 반지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