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5 (금)
제이와이네트워크, 다양한 바이럴동영상광고 제작으로 높은 광고효과 기대
상태바
제이와이네트워크, 다양한 바이럴동영상광고 제작으로 높은 광고효과 기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광고시장은 매년 빠르고 광범위하게 성장하고 있는 중요한 산업이다.

특히 여러 온라인광고산업 분야 중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 배너 광고 등에 한정되어 있던 마케팅 기법은 동영상 광고서비스나 다양한 촬영 기법, 멀티미디어와 관련된 광고 기법으로 도입된 후 이를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동영상 광고서비스는 역동적인 영상 속에 기업의 가치관과 다양한 정보를 넣을 수 있고, 온라인상에서 쉬운 접근법으로 빠르게 확산되기 때문에 효과적인 홍보마케팅이 가능하다.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전문적인 온라인광고대행사로 “이미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 적합한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네이버TV, 인터뷰영상, 홍보영상, 바이럴동영상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의 안목이 까다로워지고 높아진 만큼, 좋은 퀄리티를 요구하기 때문에 영상 홍보는 전문적인 촬영, 기술 인력이 필요하다. 특히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 동영상 제작은 기획부터 촬영까지 모두 컨설팅 할 수 있는 전문인을 필요로 해 바이럴광고대행사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홍보마케팅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는 “검색 우위를 선점하고자 하는 동영상 제작 기업이 늘고 있다. 특히 소규모 업체, 스타트업 등의 경우 제품 및 서비스 홍보를 효과적으로 하려면 미디어의 흐름을 파악하고 PC,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에 적합한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전문적인 촬영, 기술 인력으로 고객에게 수준 높은 광고 효과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이미 5G 네트워크 사용화에 맞춰 콘텐츠를 접하는 사용자와 원활하게 상호작용을 하며 바이럴 마케팅, 검색광고, SNS 홍보광고 등에서 광고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마케팅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주최를 맡고 있으며 기업 홍보 및 다양한 동영상 제작을 대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