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45 (금)
사무실청소전문 ‘한스클린’ 카페마마스, 오렌즈 30여 매장 등 사업장클리닝 작업 진행
상태바
사무실청소전문 ‘한스클린’ 카페마마스, 오렌즈 30여 매장 등 사업장클리닝 작업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6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첫인상은 중요한 부분 차지하고 있다. 취업이나 아르바이트를 위해 혹은 광고주와의 상담을 통해 사무실이나 매장에 방문하여 첫인상을 판단할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매장이나 사무실 규모 혹은 청결함 여부일 것이다. 비슷한 관점으로 외부에 있는 식당이나 카페 혹은 화장실 등에 갈 때도 가장 먼저 보이는 게 청결함 여부다.

직장인의 경우 하루의 절반 이상을 생활하는 사업장은 평소 청소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보이지 않는 오염물과 세균에 노출되어 있다. 최적의 업무 효율을 위해서는 보다 쾌적한 근무 환경 개선이 필요하다.

이렇듯 청결함은 회사생활이나 일상생활에 있어 사람이나 회사 그리고 다양한 기업 등에 이미지를 결정함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사업장클리닝 전문기업 ‘한스클린’은 사무실청소 뿐만 아니라 관공서, 학교, 공공장소 등 다양한 공간의 클리닝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면서 사회발전과 위생관리에 이바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입주청소, 이사청소 등 홈케어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장청소, 사무실청소 등 사업장클리닝에서도 ‘현장 모니터링’을 도입하여 본사와 소비자들의 의견 조율과 검수과정 등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개선하는 등 올바른 기업 운영에 힘쓰고 있다. 

안전하고 쾌적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연구소와 직영 시공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회사 운영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입주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와 같은 홈 클리닝 서비스에 국한되지 않고, 사무실청소, 매장관리 등 사업장클리닝 또한 활발한 운영중에 있으며,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할 만큼 청소업계 사이에서도 주목할 만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본사에서의 전문 교육 시스템과 한스클린 아카데미를 접목시켜 소규모 창업가에게 한스클린만의 차별화된 실무 교육 강좌를 진행하면서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며 전문화된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청소대행업체 ‘한스클린’의 전문 클리닝 서비스는 사무실, 매장, 빌라, 병원, 전시장, 공연장 등 공간별 맞춤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 대표적인 홈 케어 서비스로입주·이사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싱크대상판, 대리석연마 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케어서비스는 각 부서별로 전문가가 투입되어 작업한 결과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트렌드나 계절의 영향 없이 이용 가능한 한스클린은 현재 서울, 인천, 울산, 부산 지역을 비롯한 전국에서 본사 직영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가맹비 없는 비싼 가격에서 느껴지는 부담감으로부터 벗어나 합리적인 청소견적비용 제시로 긍정적인 평판을 다지고 있다.

점차 증가하는 서비스 수요에 따라 보일러·수도배관청소, 벽걸이TV설치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한스클린의 부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