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05 (금)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 가을 맞이 집중 영양케어 아이템 최대 20% 할인
상태바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 가을 맞이 집중 영양케어 아이템 최대 20%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6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환절기 피부 탄력을 위한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출시 기념 한정 혜택

- 9/23(월) ~ 10/31(목) 온라인 단독 행사, 최대 7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9월 23일부터 10월 31일까지 바나브 공식몰에서 가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가을 시기에 맞춰 출시된 바나브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과 ‘마스터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20% 할인된 바나브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함께 최대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클렌징, 페이셜, 리프팅, 아이존, 비타민C 등 5가지 기능과 특허받은 수직진동으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바나브 대표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딥클렌징토너, 순수비타민이 10% 함유된 ‘비타민C나이트크림’, 촉촉하게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신제품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이 결합된 ‘UP5마스터세트’를 포함한 세트 상품을 구매할 시 리프팅 크림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온라인 단독 혜택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온열 모드와 냉각 모드로 적정 피부 온도 유지를 도와주는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과 괄사 테라피를 현대적으로 구현하여 트리플 갈바닉과 미세진동으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TIME MACHINE(타임머신)’도 이번 최저가 행사 품목에 포함되었다.

사진: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더불어 바나브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UP5(유피파이브)’와 ‘딥클렌징토너’ 2개(각 20,000원 상당)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1개(50,000원 상당)를 특별 구성으로 오는 9월 29일 오후 13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TV 홈쇼핑 단독구성으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하여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올리브영,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