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50 (금)
마케팅이즈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실시
상태바
마케팅이즈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4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대행사 마케팅이즈는 금일 청년 재직자를 위한 내일채움공제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내일 체움공제는 1년이상 근무한 청년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5년간 월 12만원 이상 납입을 하면 기업이 1,200만원 정부가 1,08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만기 때 총 3,000만원을 수령 할 수 있는 제도 이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의 신규 및 기존 재직자들의 근속년수를 높이고 재직자의 목돈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시행되는 정부 정책이다. 마케팅이즈는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진행 하면서 재직자들의 근속과 이에 따른 전문성을 키우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보고 있다. 

마케팅이즈는 이외에도 일학습병행제 등의 신규 입사자 대상의 교육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일학습병행제는 일과 학습의 병행하는 제도로 NCS를 기반으로 업무 간에 선임자로부터 직무 중심의 교육을 받고 이를 업무에 바로 활용 할 수 있게 지원하는 교육지원 정책이다. 이를 수료하면 산업인력공단에서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게 된다.

마케팅이즈 관계자는 ‘마케팅이즈는 직원의 발전이 곧 회사의 발전이라는 모토 하에 직원들의 복지와 발전에 많은 힘을 쓰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직원의 발전 및 복지에 가능한 많은 노력을 하여 행복한 직장문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