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55 (금)
파주 일산가구단지 침대쇼파매장 '마이스터' 입주가구 행사 샤무드,사하라,아쿠아클린소파 및 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
상태바
파주 일산가구단지 침대쇼파매장 '마이스터' 입주가구 행사 샤무드,사하라,아쿠아클린소파 및 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4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일산파주가구단지 주변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 이는 주변 입주 아파트인 고덕그라시움, 일산 더샵그라비스타, 킨텍스원시티, 꿈의숲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의 주민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왔기 때문이다. 9월에 들어서면서 소파 전문 매장인 마이스터소파 에서 가을맞이 행사로 대폭 가격 할인에 돌입하였다는 것이다. 이는 고양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등의 인근으로 모두 소식이 전해져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곳으로 모이고 있다.

마이스터소파 에서는 요즘 가장 핫하게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의 패브릭소파들은 물론이고, 가죽소파와 수입매트리스, 각종 원목가구들까지 모두 해서 패키지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곳은 정품인 원단을 직접 직수입을 해와서 자체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와 가격적인 부분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일반 소파 전문점들과는 달리 한 매장 안에서 세라믹식탁 등의 여러 가지 가구들까지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입주가구에서부터 신혼가구, 혼수가구까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마석가구거리 등에 평소에 이러한 상품들을 찾아 발품 팔아 다녔던 소비자들은 정품만을 고집하는 이곳에서 보다 좋은 상품을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다는 희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오고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은 신소재 패브린 제품에는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이 제품들은 기존의 패브릭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출시되었기 때문에 등장과 동시에 전세계적으로 확산되었다. 그러면서 중국 공장에서 가품의 비슷한 원단을 제조하여 수출하기도 했는데 그러한 것들은 수입해와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구매하기 전에 생활방수가 된다는 점과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것, 그리고 이물질이 잘 스며들지 않아 곰팡이균과 아토피균 등을 박멸한다는 것까지 모두를 기대하고 구매하였는데 제 기능을 잘 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한다. 이는 가품일 경우이고, 제대로 나온 아쿠아클린 원단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른 변함 없이 기능들이 꾸준하다는 것에서 정품을 꼭 구입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이스터소파 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상품들을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또한 직수입으로 가격대를 낮추고, 다양한 모델들을 구비해두고 많은 고객들이 체형과 수면습관 등에 알맞는 상품으로 구매해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근래에 들어서는 마이스터소파 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보다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을 하는데, 그 중에서도 이번 행사는 정말 한가위같은 풍성한 이벤트라고 볼 수 있다. 

가구를 주문하면 가장 먼저 드는 걱정인 배송 부분에서도 마이스터소파 에서는 보다 소비자들에게 향하는 상품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 점에서도 특별히 이곳을 선호하는 이유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가을맞이 행사는 9월 말일에 마무리되는 것으로 알려졌고, 이에 따라 현재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는 후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