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5 (목)
환절기 전염성 질환 빨간불…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
상태바
환절기 전염성 질환 빨간불…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4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연한 가을 날씨에 긴 옷을 찾게 되는 요즘이다. 하루에도 몇 번씩 더운 날씨와 추운 날씨를 오가는 환절기에는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면역력이 저하돼 각종 전염성 질환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지난주부터 전국의 병·의원 9000여 곳에서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시작했으며, 보건당국에서는 눈병, 볼거리, 홍역 등 가을철 전염성 질환에 취약한 영유아가 있는 가정의 위생 관리를 당부하고 있다.

그만큼 가을철, 환절기 질환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3D입체살균 젖병소독기 ‘유팡플러스’가 수족구병, 식중독균을 비롯해 각종 세균, 바이러스 99.9% 살균·소독력을 인정받아 주목받는 중이다.

유팡플러스는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아구창균, 대장균, 인플루엔자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을 99.9% 박멸 가능한 젖병살균소독기다. 대칭각의 듀얼램프가 회전하면서 자외선을 조사하고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에 반사시킴으로써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게 살균, 소독을 진행한다. 강력한 살균 소독력을 인정받아 일반 S마크가 아닌 젖병용 S마크를 취득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3D입체살균 젖병소독기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됐으며 유럽 CE 인증도 통과했다. 또 높은 제품 경쟁력과 소비자 선호도로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을 7년 연속(2013~2019) 수상하며 국민젖병소독기, 육아필수템, 출산선물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유팡플러스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는 젖병 16개가 한 번에 들어갈 만큼 내부 공간이 넉넉하다. 가로 325mm, 세로 446mm 크기로 시중 젖병소독기 중 가장 대용량이기 때문에 젖병과 함께 아이가 물고 빠는 치발기, 인형 등도 청결하게 관리,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는 피치핑크, 오트밀 베이지, 노르딕 그레이, 매트 화이트 컬러 4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중도어’를 채택해 외부에 내용물이 드러나지 않으면서 LED창으로 진행모드와 남은 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는 유팡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각종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