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0 (목)
푸카오글로벌, 코인빗에 해커탐지솔루션 푸카오EHDR 솔루션 공급
상태바
푸카오글로벌, 코인빗에 해커탐지솔루션 푸카오EHDR 솔루션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9.23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보안 전문기업 푸카오글로벌(대표 권석철)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대표 박현백)에 ‘푸카오EHDR 솔루션(Endpoint Hacker Detection&Response)’을 계약 및 납품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또한 푸카오글로벌 측은 코인빗 거래소의 사이버 보안 컨설팅 전체을 맡아서 추가로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푸카오EHDR은 해커가 거래소 내부에 침투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탐지 대응, 추적이 가능해 거래소 피해를 예방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특히 군관련기관 및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에 공급되어 사용되고 있는 검증된 보안솔루션이다.

코인빗 관계자는 “거래소에 있어서 위협적인 해커에 대한 탐지 및 대응 추적은 반드시 필요한 개념이다. 따라서 이미 실전에 검증된 푸카오EHDR 솔루션 도입을 통해 코인빗 거래소가 진행하고 있는 코인빗2.0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운영하고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는 것이 가능해졌다”라고 말했다.

푸카오글로벌 권석철 대표는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지키고자 하는 코인빗의 의지와 푸카오글로벌의 독자적인 보안솔루션이 적기에 만나 상호협력이 가능해졌다”라며 “앞으로 계속되는 거래소 해킹 사고를 예방 및 조치할 수 있는 푸카오EHDR 공급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 및 투자자들의 니즈 충족 및 해커로부터 안전한 암호화폐 생태계 조성의 초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카오글로벌은 사이버상에서 일어나는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솔루션 EDHR을 개발, 공급하는 암호화폐 보안 전문 플랫폼 기업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