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롯데하이마트 상남점에서 ‘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롯데하이마트 상남점에서 ‘웨딩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가 창원 롯데하이마트 상남점에서 오는 28일에서 29일까지 2일간 실시한다고 전했다. 웨딩홀, 스몰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 전문가와 함께 합리적인 결혼을 계획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에서는 오래된 경력의 전문가와 함께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로 엄선된 웨딩업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정확한 예산이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이벤트의 경우 혼수 전용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일정 구매 금액을 도달할 시 롯데상품권 혹은 L.POINT를 제공한다. 금액대별, 브랜드별 최고급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만 받을 시에도 다채로운 상품이 지급된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에서는 원규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1:1 스튜디오 맞춤 무료 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웨딩홀이 특전으로 준비되어 있다. 리베라컨벤션, 세코웨딩, 풀만호텔, 힐스카이웨딩홀, 미래웨딩캐슬 등으로 구성돼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상담 3곳 이상 시 폴리 롬버스 홈세트를 증정하고 업체별 계약당 롯데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창원의 인기 스튜디오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행복한 순간을 답을 수 있으며 라비에벨웨딩에서 진행되는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드레스를 무료로 피팅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계약 시 바비브라운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그 밖에도 한복진의 한복, 살로토의 정장, 길버트가구의 가구, 백작의 예물샵, 노랑풍선 상남점의 여행이벤트 등 다양한 업체와 함께하는 창원웨딩박람회를 함께할 수 있다. 재무설계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라면 신혼재무설계연구소에서 진행되는 1:1 재무설계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자사는 예비부부에게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박람회 방문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지급하고 있다”며, “웨딩홀, 스몰웨딩 등을 준비할 수 있음은 물론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부산 지역의 웨딩홀 패키지 상담과 대관 상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니 예비부부라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