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15 (금)
안녕피어싱, 창업인기브랜드 성공 가맹점으로 주목...신규가맹점 증가
상태바
안녕피어싱, 창업인기브랜드 성공 가맹점으로 주목...신규가맹점 증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안녕피어싱 본점 '경기도 군포 산본점'

안녕피어싱이 군포 산본 본점을 비롯해 부천, 인천, 고양, 안양, 안산, 강남 등 전국에 신규가맹점을 증가시키며 창업인기브랜드 성공 가맹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매출로 투자대비 수익률이 높은데다 뷰티업종 창업 아이템 가운데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점으로 관심이 높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안녕피어싱 측은 피어싱 제품을 비롯해 악세서리를 원하는 이들의 수요가 공급에 비해 높아 현재 대부분 가맹점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로 인해 장기적으로 꾸준한 운영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녕피어싱에 대한 관심이 높은 다른 이유로는 본사의 지원사항을 꼽을 수 있다. 운영에 필요한 전문적인 시술교육을 본사가 직접 진행하는 게 그 첫 번째다. 

또 안녕피어싱 본사에서는 가맹점에서 편리하고 체계적인 주문이 진행될 수 있도록 온라인 주문시스템인 가맹점주만의 쇼핑몰을 별도로 개설해 오더 상품 파악 및 선택 오더가 가능하도록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이들 교육은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시간적인 손실을 줄여 줄뿐만 아니라 가맹점 운영 시 시장 경제에서 살아남기 위한 기술력을 제대로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매장 이미지는 밝고 따뜻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객들이 쉽게 발걸음 할 수 있도록 했다. 경기 군포시 산본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본점을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 안녕피어싱만의 독보적인 인테리어가 공통적용 되어 브랜드만의 콘셉을 유지해나가고 있다.  

또 피어싱 제품은 물론 예쁜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헤어핀 등 액세서리를 확보해 타깃층을 다양화했다. 이로 인해 매출상승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안녕피어싱 관계자는 “우리가 가진 차별성과 전문성, 상품력은 안녕피어싱을 창업인기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성공적인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안녕피어싱에 주목하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