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20 (금)
광주아이폰수리, “비용부담 없고 믿을 수 있는 오리지널액정, 눈앞에서 10분 빠른 시간 교체가능”
상태바
광주아이폰수리, “비용부담 없고 믿을 수 있는 오리지널액정, 눈앞에서 10분 빠른 시간 교체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광주아이폰사설수리점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은 이용객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 빠른 수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아이폰액정수리 광주아이픽은 최대 지점을 둔 아이폰사설수리센터로서 체계적인 점검시스템으로 확실한 점검 및 메인보드수리가 가능한 곳이다. 현재 동구 충장로점부터 북구 전남대점, 서구 상무지구점, 남구 진월점(이전중) 등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에서는 아이폰X부터 XR, XS 그리고 액정과 배터리까지 모든 부분수리 가 10분에서 15분 사이에 가능하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상무지구점의 관계자는 “모든 수리가 당일 안에 가능하며 직접 찾아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택배 퀵, 출장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정품오리지널액정만 사용하여 신뢰감을 잃지 않도록 하고, 중고아이폰 매입 판매도 하고 있어 이용객들이 A/S를 받으면서 중고 및 매입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광주중고아이폰 광주아이픽에서는 ‘전산망 공유’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4개 지점 중 어느 지점을 가도 A/S 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A/S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는 메인보드, 아이패드 수리부터 아이폰5, X, XR, XS까지 전 모델을 수리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밖에도 침수세척, 부분수리 등 모든 수리가 가능하며 정품충전기, 이어폰도 판매하고 있어 이용객들에게 편리함을 전하고 있다.

한편, 광주아이폰수리점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에서는 액정 수리를 10분이면 교체해주고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