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0 (목)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준비, 네이버 무료인강카페 공인모에서 2020년 합격 준비하자
상태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준비, 네이버 무료인강카페 공인모에서 2020년 합격 준비하자
  • 우진영
  • 승인 2019.09.23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 고령화 시대가 가속화되고, 정년퇴직의 나이도 빨라지게 되면서 연령에 상관없이 일을 할 수 있는 분야에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공무원 시험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는 것이 이를 증명한다.

특히 일정 나이대에 몰려있는 공무원과는 달리,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시험은 제 2의 직업으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주택관리사 취업 등을 염두에 두고 있다. 이는 정년이 없고, 능력과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비례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하지만 취득에 있어서 어려움도 있는데,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낮고,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로 인하여 주택관리사 난이도가 지금보다 높아질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이에 네이버 무료인강 대표카페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과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방안으로 각각 프로모션을 생성,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공인중개사는 ‘한방합격 패키지’를 통하여, 9월 30일까지 신청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이들 중 2020년 동차합격자에게 100만 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패키지 내에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응시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신교재 증정, 2019년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 기본서 2권 증정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주택관리사는 ‘빠른합격 패키지’를 선보였는데, 마찬가지로 9월 30일까지 신청하는 이들 중 2020년 동차합격자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만약 선착순 내에 신청할 경우 동일한 금액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에도 신 주택관리사 교재 등이 들어가 있는 등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합격후기,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등의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률을 올릴 수 있는 자료와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어있다. 또한 있어 많은 이들의 신뢰를 받고 있어 2017-2018 2년 연속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바 있다. 교수진 역시 부산, 대전, 광주, 수원, 강남 등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학원에서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출제흐름이 반영되어있는 강의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최근 파이널 특강과 교재를 선보였으며,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이 끝나는 9월 28일에는 주택관리사 시험후기와 함께 주택관리사 가답안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