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0 (목)
아쿠아델엘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쿠아델엘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수제 향수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아쿠아델엘바가 10월1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딥 인 아쿠아델엘바' 프로모션은 아쿠아델엘바의 향수와 방향제 외에 샴푸, 샤워젤, 바디로션 그리고 샤워가운 등 엘바 섬의 향과 색상을 담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트리트먼트와 아쿠아델엘바 제품으로 구성된 입욕 프로그램으로 '더 베이직 60분' 페이션, 데콜테, 핸드 마사지가 포함된 '클라시카 페이셜 70분'으로 진행 된다. 

클라시카 페이셜 70분을 이용시에는 아쿠아델엘바 여행용 샤워젤과 로션키트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대표적인 청정 지역 엘바섬에서 자라난 꽃, 과일, 나무, 허브 등을 느낄수 있게 향수 장인이 수제 제작하는 수제 향수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톻하여 이탈리아 엘바섬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탈리야 수제 향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쿠아델엘바 제품은 tv 드라마 등에서도 협찬 진행을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 진행 전 9월 말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트리트먼트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할인 혜택은 커플 트리트먼트 제외)